sanmario’s blog

英語勉強 韓国語ほぼネイティブ 海外生活

작은 것들을 위한 시 (Boy with luv)/ BTS 和訳

 
모든 게 궁금해 how's your day
すべての事が気になる(知りたい) how's your day?

Oh tell me (oh yeah yeah, ah yeh ah yeh)

뭐가 널 행복하게 하는지
何がお前を幸せにするのか

Oh text me (oh yeah yeah, ah yeh ah yeh)
 
Your every picture

내 머리맡에 두고 싶어 oh bae
俺の枕元に置いておきたい

Come be my teacher

네 모든 걸 다 가르쳐줘
お前のすべて(のこと)を教えてくれ

Your one, your two
 
Listen my my baby 나는
Listen my my baby 俺は

저 하늘을 높이 날고 있어
あの空を高く飛んでいる

(그때 니가 내게 줬던 두 날개로)
(あの時お前がくれた2つの羽で)

이제 여긴 너무 높아
もう ここは高すぎる

난 내 눈에 널 맞추고 싶어
俺は俺の目にお前を合わせたい

Yeah you makin' me a boy with love
Oh my my my, oh my my my
I've waited all my life

네 전부를 함께하고 싶어
お前のすべてを共にしたい

Oh my my my, oh my my my
Looking for something right

이제 조금은 나 알겠어
今なら少しは 俺わかるよ
 
than a moment, than a moment, love
(Ooh ah ooh ah ooh ah ooh ah ah) I have waited longer
(Ooh ah ooh ah ooh ah ooh ah ooh)
For a boy with, for a boy with love
 
널 알게 된 이후 ya 내 삶은 온통 너 ya
お前を知ってから ya 俺の生活はすべてお前

사소한 게 사소하지 않게 만들어버린 너라는 별
小さな事が小さくなくしてしまったお前という星

(Oh yeah) 하나부터 열까지 ay ay 모든 게 특별하지 ay ay
(Oh yeah) 1から10まで ay ay すべて(のこと)が特別さ ay ay

너의 관심사 걸음걸이 말투와
お前の関心事 歩き方 話し方と

사소한 작은 습관들까지 (oh ah)
細かい小さな習慣まで (oh ah)
 
Ay 다 말하지 너무 작던 내가 영웅이 된 거라고 (oh nah)
Ay 全部話すよ すごく小さかった俺が英雄になったんだと (oh nah)

난 말하지 운명 따윈 처음부터 내 게 아니었다고 (oh nah)
俺は言うよ 運命なんて初めから俺のものではなかったと (oh nah)

세계의 평화 (no way)
世界の平和 (no way)

거대한 질서 (no way)
巨大な秩序 (no way)

그저 널 지킬 거야 난 (boy with love)
ただお前を守る 俺は(boy with love)
 
Listen my my baby 나는
Listen my my baby 俺は

저 하늘을 높이 날고 있어
あの空を高く飛んでいる

(그때 니가 내게 줬던 두 날개로)
(あの時お前がくれた2つの羽で)

이제 여긴 너무 높아
もう ここは高すぎる

난 내 눈에 널 맞추고 싶어
俺は俺の目にお前を合わせたい

Yeah you makin' me a boy with love




Oh my my my, oh my my my
You got me high so fast
네 전부를 함께하고 싶어
お前のすべてを共にしたい

Oh my my my, oh my my my
You got me fly so fast
이제 조금은 나 알겠어
今なら少しは 俺わかるよ
 
than a boy with love
(Ooh ah ooh ah ooh ah ooh ah ah) love is nothing stronger
(Ooh ah ooh ah ooh ah ooh ah ooh) (than a boy with) than a boy with love


툭 까놓고 말할게
はっきり言うよ

나도 모르게 힘이 들어가기도 했어
自分でもわからずに力が入っていた

높아버린 sky, 커져버린 hall
高くなってしまったsky, 大きくなってしまったhall

때론 도망치게 해달라며 기도했어
時には逃がしてくれと祈った

But 너의 상처는 나의 상처
But お前の傷は俺の傷

깨달았을 때 나 다짐했던걸
気づいた時 俺 誓ったんだ

니가 준 이카루스의 날개로
お前がくれたイカロスの羽根で

태양이 아닌 너에게로
太陽ではなくお前に向かって

Let me fly

Oh my my my, oh my my my
I've waited all my life
네 전부를 함께하고 싶어
お前のすべてを共にしたい

Oh my my my, oh my my my
Looking for something right
이제 조금은 나 알겠어
今なら少しは 俺わかるよ


意訳あります!
国語学習に使ってください!
昔、歌を使って勉強を試みたことがありますが
最初の頃は意味を調べるところまで辿りつけなかったので
そういう人の助けになれたらと思います。
質問があればどうぞ〜